홈 > 말씀예배 > 광야, 외치는 자의 소리들
광야, 외치는 자의 소리들

구원은 모든 인생이 받아야 할 필수적인 과제입니다

김진호 0 53

ea85339bd0cb8e4c12bc0a7dda5467b5_1565860365_3659.jpg
 

구원은 모든 인생이 받아야 할 필수적인 과제 



많은 사람들은 육신의 삶의 종착지인 죽음이 전부인 줄 압니다. 그러나 성경은 그렇게 말씀하지 않습니다.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定)하신 것이요 그 후(後)에는 심판(審判)이 있으리니"(히9:27) 


성경은 인간의 육신적인 삶보다 죽음 뒤에 맞이할 영적인 삶이 더 중요함을 이렇게 증거 합니다. "예수께서 가라사대 나는 부활(復活)이요 생명(生命)이니 나를 믿는 자(者)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 자(者)는 영원(永遠)히 죽지 아니하리니 이것을 네가 믿느냐" (요 11:25~26)


그렇습니다. 우리는 이 말씀을 믿어야 합니다. 사람의 죽음이 결코 전부가 아니라는 사실을 믿어야 하며, 누구든지 예수를 믿으면 죽어도 살고, 살아서 예수를 영접하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않는 다는 이 사실을 꼭 믿어야만 합니다. 


성경, 누가복음 12장 16절에서 21절을 보면 한 어리석은 부자와 하나님의 이야기가 나오는 것을 보게 됩니다. "...한 부자(富者)가 그 밭에 소출(所出)이 풍성(豊盛)하매 심중(心中)에 생각하여 가로되 내가 곡식(穀食) 쌓아 둘 곳이 없으니 어찌할꼬 하고 또 가로되 내가 이렇게 하리라 내 곡간(穀間)을 헐고 더 크게 짓고 내 모든 곡식(穀食)과 물건을 거기 쌓아 두리라 또 내가 내 영혼(靈魂)에게 이르되 영혼(靈魂)아 여러 해 쓸 물건을 많이 쌓아 두었으니 평안(平安)히 쉬고 먹고 마시고 즐거워하자 하리라 하되 하나님은 이르시되 어리석은 자(者)여 오늘 밤에 네 영혼(靈魂)을 도로 찾으리니 그러면 네 예비(豫備)한 것이 뉘 것이 되겠느냐 하셨으니 자기(自己)를 위(爲)하여 재물(財物)을 쌓아 두고 하나님께 대(對)하여 부요(富饒)치 못한 자(者)가 이와 같으니라" 


모든 인류의 사람들은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기 위해 존재된 사람들입니다. 재물을 위하거나 자기 자신을 위해 존재된 그런 피조물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모든 인간 개개인의 영혼의 주인은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지 않는 삶 가운데서 누리는 부와 명예 이 모든 것은 참으로 헛되며, 하나님이 보시는 관점에서 다만 어리석은 인생일 뿐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이시여! 하나님을 외면 하지 마십시오! "인류(人類)의 모든 족속(族屬)을 한 혈통(血統)으로 만드사 온 땅에 거(居)하게 하시고 저희의 연대(年代)를 정(定)하시며 거주의 경계(境界)를 한하셨으니 이는 사람으로 하나님을 혹(或) 더듬어 찾아 발견(發見)케 하려 하심이로되 그는 우리 각(各) 사람에게서 멀리 떠나 계시지 아니하도다"(행 17:26~27)


그렇다면 멀리 계시지 않는 그 하나님을 발견 하는 길은 어떤 길이겠습니까? 그 길은 복음을 복종하는 길입니다. "하나님을 모르는 자(者)들과 우리 주(主) 예수의 복음(福音)을 복종(服從)치 않는 자(者)들에게 형벌(刑罰)을 주시리니 이런 자(者)들이 주(主)의 얼굴과 그의 힘의 영광(榮光)을 떠나 영원(永遠)한 멸망(滅亡)의 형벌(刑罰)을 받으리로다"(살후1:8~9)


하나님에게로 나아가십시오! 나아가 그분의 말씀을 들으십시오! 그래서 죽음 뒤에 받을 하나님의 심판을 피하십시오! "하나님이 그 아들을 세상(世上)에 보내신 것은 세상(世上)을 심판(審判)하려 하심이 아니요 저로 말미암아 세상(世上)이 구원(救援)을 받게하려 하심이라 저를 믿는 자(者)는 심판(審判)을 받지 아니하는 것이요 믿지 아니하는 자(者)는 하나님의 독생자(獨生子)의 이름을 믿지 아니하므로 벌써 심판을 받은 것이니라."(요3:17~18)


예수로 말미암아 누구든지 오라고 하시는 그 하나님의 초청을 외면하지 마시고 지금 곧 하나님에게로 돌아가십시오! "너희 목마른 자(者)들아 물로 나아오라 돈 없는 자(者)도 오라 너희는 와서 사먹되 돈 없이 값 없이 와서 포도주(葡萄酒)와 젖을 사라 너희가 어찌하여 양식(糧食) 아닌 것을 위(爲)하여 은(銀)을 달아 주며 배부르게 못할 것을 위(爲)하여 수고(受苦)하느냐 나를 청종(聽從)하라 그리하면 너희가 좋은 것을 먹을 것이며 너희 마음이 기름진 것으로 즐거움을 얻으리라 너희는 귀를 기울이고 내게 나아와 들으라 그리하면 너희 영혼(靈魂)이 살리라 내가 너희에게 영원(永遠)한 언약(言約)을 세우리니 곧 다윗에게 허락(許諾)한 확실(確實)한 은혜(恩惠)니라" (사 55:1~3)



글, 김진호 목사

상담, 010-3255-0591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