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교회리포터 > 궁금, 성경을 풀어요
궁금, 성경을 풀어요

십일조를 내는 자들을 향한 하나님의 7가지 약속

교회뉴스넷 0 107

d5f03e07b5c7d3de087cd37aa7f49d34_1551767717_3878.jpg
 

최근 처치리더스닷컴은 ‘십일조는 내는 자들을 향한 하나님의 7가지 약속’이라는 제목의 칼럼을 게재했다. 

다음은 주요 내용이다.


“만군의 여호와가 이르노라 너희의 온전한 십일조를 창고에 들여 나의 집에 양식이 있게 하고 그것으로 나를 시험하여 내가 하늘 문을 열고 너희에게 복을 쌓을 곳이 없도록 붓지 아니하나 보라 만군의 여호와가 이르노라 내가 너희를 위하여 황충을 금하여 너희 토지 소산을 멸하지 않게 하며 너희 밭에 포도나무의 과실로 기한 전에 떨어지지 않게 하리니 너희 땅이 아름다와지므로 열방이 너희를 복되다 하리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말 3:10~12)


1.“내가 하늘의 문을 열고”


이는 갑작스러운 운동의 몰아침을 의미한다. 하나님께서 창세기 7장 11~12절에서 노아의 홍수를 언급할 때도 이렇게 표현하셨음을 기억하라.


2. “너희에게 복을 쌓을 곳이 없도록 붓지 아니하나 보라”


노아의 시대와 같은 파괴적인 심판의 형태가 아닌 갑작스럽게 쏟아지는, 억제할 수 없는 축복일 것이다.


3.“너희를 위하여 황충을 금하여” 


말라기 시대의 많은 이들이 영적 가움에 더하여 물질적으로도 가움이 있다고 느꼈다. 황충과 메뚜기들은 하나님의 강력한 손에 붙들려 있었다. 당신의 삶 가운데 있는 악독한 이들도 역시 그러할 것이다.


4. “너희 토지 소산을 멸하지 않게 하며” 


하나님께 소득의 일부를 먼저 드리는 자들에게 물질이 더 오래 지속되는 경험을 하기도 한다. 자동차도 더 오래 가고, 집안의 기구들도 오래 간다. 난방기도 오래간다.


5. “너희 밭에 포도나무의 과실로 기한 전에 떨어지지 않게 하리니”


당신은 더 이상 황폐한 땅이 아니다. 열매를 맺고 즐거운 삶을 살게 될 것이다.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물질의 축복을 주실 뿐 아니라 당신의 가족, 건강, 일, 사랑하는 이들의 영적인 환경까지도 축복하실 수 있다.


6. “열방이 너희를 복되다 하리라”


위키피디아는 오늘 전 세계에 약 195개국이 있다고 언급하고 있다. 구글의 분석에 따르면, 구글의 리더십에 관한 내용이 올해 초부터 198개국에서 읽혔다고 한다. 문자 그대로, 전 세계가 이 사이트의 콘텐츠로부터 도움을 받고 있다.


7. “너희가 기쁨의 땅이 될 것이다”


사람들의 너그러움과 사랑이 되살아나서, 당신을 아는 모든 이들의 매력적인 자질이 될 것이다.



출처 : 크리스천투데이, 강혜진 기자 


0 Comments
포토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