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커뮤니티2 > 공지사항
공지사항

[필독] 교회정보넷 2019 비전, 사역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교회정보넷 0 470

cb4254eb90de44b02739581ef404acc9_1545456522_4031.jpg


할렐루야, 주안에서 문안드립니다.

교회정보넷을 운영하고 있는 김병일목사입니다.


지난 일년동안 교회정보넷은 하나님의 크신 은혜로 사랑을 참 많이 받았습니다.

먼저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아울러 보이지 않은 곳곳에서 사역을 위해 많이 응원해 주시고, 그 사랑을 나눠주셨던 모든 동역자 한분 한분에게 고마운 마음과 함께 주님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교회정보넷은 여기까지 오면서 보통 하루에 짧으면 3시간 길면 7시간이상 목회와 외부 사역을 조절해 가면서 시간들을 만들어 가며 관리해 왔습니다.

그 열매로 최근(2018년 12월) 기독교 포털 랭키 9위까지 오를 수 있었으며, 전체 순 방문 13만명 이상과 일일 순 방문 1,000명 이상과 전체 게시물 3,500개 이상의 기록으로 빠르게 교계에서 자리를 잡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내년(2019년 1월)부터는 좀 더 구체적인 계획과 지속적인 홍보와 함께 다양한 복음적 미디어 사역들을 만들어 갈 목표를 두고 있습니다.


첫번째로, 교계 신문 지면 광고에 교회정보넷을 홍보할 예정입니다.

이는 여기까지 오면서 특별한 방법으로 홍보하지 않았어도 이처럼 높은 기록이 있었지만, '교회가 교회를 도와야 한다'는 목적을 위해서는 좀 더 남녀노소 방문층을 넓히는데 대단히 중요한 시너지효과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두번째로, 컨텐츠 및 아이템 개발로 기초를 더 튼튼히 다지는 교회정보넷이 되게 할 것입니다.

교회정보넷은 '교회가 교회를 도와야 한다'는 주님의 사랑을 낮은 공간에 세심하게 전해질 수 있기 위해서는 다양한 사역 사업들이 협력되어야 할 것입니다.

따라서 뜻있는 분들의 동참은 지역 교회 부흥 발전에 작지만 큰 역할들을 하게 될 것입니다.


세번째로, 교회정보넷에서 운영하고 있는 교회쇼핑몰을 체계적으로 활성화 하고자 합니다.

국내외 특히 작고 영세한 교회의 살림은 밖으로 들어내는 것을 꺼려하고 있습니다. 그늘속에서 힘겹게 십자가를 내리지 않고 사명을 감당하는 교회가 있습니다. 그 형편은 매우 힘이 듭니다. 그래서 교회쇼핑몰에서 물질이든, 물건이든 할 수 있는 방법들을 찾아 도우려고 합니다.


네번째로, 「축복성TV」 스튜디오 예배당 셋팅으로 인터넷 월드 복음화 부흥에 적극 동참할 것입니다.

저는 오래전에 컴퓨터 그래픽(디자인)과 멀티미디어(영상편집)를 담당하며 사회에서 일을 했었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목회자가 되기까지 많은 시간은 지났지만, 인터넷 미디어 복음 사역을 위하여 다시 시작하려니 실력은 그때보다 부족하여도 그 기술과 감각을 갈고 닦아 도전해 보려고 합니다. 특별히, 축복성TV 에서 만들어 내는 디자인과 영상은 인터넷 월드 복음 부흥사로 차별화된 퀄리티로 방송되게 할 것입니다.


그래서 교회정보넷은 다시 시작입니다.


사랑하는 주님의 동역자 여러분!

교회정보넷 인터넷 월드 복음 사역을 위해 동역해 주십시오.

무엇보다 하루에 1분만이라도 기도제목에 추가해 주셔서 간절히 중보해 주십시오.

그리고 물질적인 힘이 되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매월 1만원의 후원자가 되어 주십시오.

특히 인터넷 복음 사역과 방송 미디어 사역은 아이디어 개발과 기획, 제작에 있어 많은 에너지를 소모하게 됩니다. 또한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그리고 방송 장비까지 실질적인 셋팅이 필요하게 됩니다. 이는 작은 결과물로든, 큰 결과물로든 퀄리티를 생각 안할 수 없습니다.


사랑하는 주님의 동역자 여러분!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주안에서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교회정보넷은 언제든지 열려 있습니다.

어떤 아이디어든 서슴치 마시고 의견을 주십시오.

더 발전된 미디어 복음 부흥 사역이 되도록 잘 준비하고 만들어 갈 것입니다.


후원계좌 : 농협 302-0983-5267-31 (김병일) 

샬롬, 감사합니다. 


※ 사이트 소개보기

http://cinfonet.kr/bbs/page.php?hid=intro 


대표 김병일목사 올림.

문의 : 010-2397-3927

이메일 : thefull3927@naver.com


0 Comments
제목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