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귀한! (당신은 하나님께 특별합니다.) - 크리스 오야킬로메 목사님 / 크라이스트 엠버시 교회
김미나
0
1001
2023.11.07 22:41
말씀의실재 TeeVo
[크리스 오야킬로메 목사님
크라이스트엠버시교회]
아주 귀한!(당신은 하나님에게 특별합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형상으로 하나님과 닮게 만들어 졌습니다; 당신 스스로를 낮게 보지 마십시오.
베드로 전서 2:9 CEV
당신은 하나님의 선택된 그리고 특별한 사람들입니다. 당신은 왕과 같은 제사장이요, 거룩한 나라의 족속입니다. 하나님은 당신을 어둠에서 그의 놀라운 빛으로 옮겨주셨습니다.”
몇몇 사람들이 기도할 때, 그들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오 주여, 우리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혹은 "우리는 주님앞에 단지 하찮은 존재들입니다, 주님." 그들은 그들이 이렇게 말을 할 때 겸손함을 보여 주고 하나님을 존경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그들 스스로를 점점 더 하찮게 여기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그들이 이와 같이 말을 하는 이유는 말씀이 그들에 대해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에 대해 무지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는 그들이 얼마나 하나님께 특별하고 소중한 존재들인지 알기를 원하십니다.
당신은 그들과 같이 생각하고 말하는 실수를 하지 말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크리스챤 으로서, 당신은 하나님으로부터 난 자이기 때문입니다.(요한복음 1:12).게다가, 하나님은 그의 형상과 모양으로 당신을 만들었습니다(창세기 1:27). 이것은 당신이 그와 아주 비슷하고 당신은 당신 안에 그의 본성을 가지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개가 태어날 때, 이것은 개를 다시 태어나게 하지 원숭이를 태어나게 하진 않습니다. 하나님도 같은 방식입니다; 그가 그의 사람을 잉태하시고, 그가 당신을 태어나게 했기 때문에 당신은 그의 종족입니다.
그러므로, 당신 스스로를 하나님의 자녀로 부르는 것을 교만으로 여기는 사람들처럼 생각하기를 거부하십시오. 당신은 하나님의 특별한 존재라고 선언 하는데에 담대해 지십시오, 실제로 당신은 그러한 존재입니다!
당신은 그의 이름에 의해 불린 특별하게 만들어진 걸작품입니다, 그리고 그의 형상대로 만들어 졌습니다.
당신은 하나님에게 특별한 보석이며 소중한 존재입니다. 이러한 진리를 의식하고 진리의 빛 가운데 걸어가십시오.
참고 말씀
갈라디아서 3:26
너희가 다 그리스도 예수님을 믿는 믿음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아이들이 되었나니
요한일서 3:2
사랑하는 자들아, 이제 우리는 하나님의 아들들이니라. 우리가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아직 나타나지 아니하였으되 그분께서 나타나시면 우리가 그분과 같게 될 줄 아노니 이는 우리가 그분을 지금 계시는 그대로 볼 것이기 때문이라.
고백
나는 선택받은 세대요, 왕 같은 제사장이며 하나님의 성전입니다. 하나님의 덕과 완벽함을 세상에 드러내도록 부름받은 그의 신성스럽게 만들어진 걸작품입니다. 할렐루야!
행하기
당신이 주님께 말할 때 마다, 당신이 그에게 얼마나 특별하고 소중한 존재인지를 인식하면서 말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