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서 당신에게 무언가를 주시는 것에 대한 문제가 아닙니다. 그분께서는 이미 당신에게 모든 것을 주셨습니다. - 크리스 오야킬로메 목사님/크라이스트엠버시 교회

free bulletin board

교회가 교회를 돕는다!

홈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eda38673ecc61650a5b26919f3176ad9_1676022303_6906.pngeda38673ecc61650a5b26919f3176ad9_1676022303_6507.png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l 한국이름 로마자표기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무언가를 주시는 것에 대한 문제가 아닙니다. 그분께서는 이미 당신에게 모든 것을 주셨습니다. - 크리스 오…

김미나 0 343
말씀의 실재

[크리스 오야킬로메 목사님
크라이스트 엠버시 교회]

받으십시오
 
“한 사람의 범죄로 말미암아 사망이 그 한 사람을 통하여 왕 노릇 하였은즉 더욱 은혜와 의의 선물을 넘치게 받는 자들은 한 분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생명 안에서 왕 노릇 하리로다”(롬 5:17)

성령의 영역에는 접촉의 법(the law of contact), 믿음의 법(the law of faith) 등 여러 법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받는 법(the law of receiving)”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오늘 본문구절은 말씀합니다. “한 사람의 범죄로 말미암아 사망이 그 한 사람을 통하여 왕 노릇 하였은즉 더욱 은혜와 의의 선물을 넘치게 받는 자들은…”

여기에서 “받다”에 해당하는 헬라어는 “람바노(lambano)”입니다. 이는 어딘가에 가만히 서서 바라는 것이 손에 들어오기만을 기다리는 상태가 아닙니다. 이 단어는 신중하게 선정되었으며, “받다”라고 번역된 어감으로는 다소 의미가 전달되지 않습니다. “람바노”는 행동을 나타내는 단어로서, “(손을 뻗쳐) 잡거나”, “붙들어서” 당신의 것으로 만든다는 뜻입니다. 다시 말해 어떤 것을 붙잡아서 당신의 소유로 삼는 것입니다. 우리는 때로 사람들에게 사역하면서 “취하십시오(take it)”라고 말하는데, 그것이 바로 이 말입니다. “람바노”가 “받는” 것에 대한 성령의 핵심어인 것입니다.

본문구절은 이렇게 말씀합니다. “더욱 은혜와 의의 선물을 넘치게 받는 자들은 한 분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생명 안에서 왕 노릇 하리로다” 즉 은혜와 의의 선물을 넘치게 붙잡는, 붙드는, 또는 “람바노”하는 자들은 생명 안에서 왕 노릇할 것이라는 말입니다. 이는 붙잡기 위해서 찾는다는, 다시 말해 사용할 목적으로 얻으려 한다는 뜻입니다. 

이제 아시겠지요?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무언가를 주시는 것에 대한 문제가 아닙니다. 그분께서는 이미 당신에게 모든 것을 주셨습니다(고전 3:21). 그저 당신이 받아야 하는 것입니다!

만물이 당신이 누릴 수 있도록 주어졌습니다. 영생을 취하십시오! 그리스도 안에서 풍성한 생명을 취하십시오! 

더 이상 기다리지 마십시오. 끈질기고 대담한 믿음의 선포를 통하여, 그리스도 안에 있는 당신의 유업을 소유하십시오.

 고백

그리스도 안에서 나에게는 초자연적인 유업과 헤아릴 수 없는 엄청난 값의 소유물이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나의 모든 영적, 재정적, 물질적, 감정적 필요를 돌보시려고 측량할 수 없는 엄청난 소유물을 나를 위해 예비하셨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오늘 지극히 풍성한 삶을 산다고 선포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내게 속한 모든 것을 밝히 드러내며, 나는 그것을 보고, 소유합니다! 할렐루야!

참고 성경
엡1:18 너희의 지각의 눈을 밝히사 그분의 부르심의 소망이 무엇이며 성도들 안에 있는 그분의 상속 유업의 영광이 얼마나 풍성하며 
엡1:19 그분의 강력한 권능의 활동에 따라 믿는 우리에게 베푸신바 그분의 지극히 큰 권능이 어떤 것인지 너희가 알게 하시기를 구하노라. 

잠21:16 명철의 길에서 벗어나 방황하는 사람은 죽은 자들의 회중 가운데 남으리라. 

옵 1:17 그러나 시온 산 위에는 구출이 있겠고 거룩함이 있을 것이요, 야곱의 집은 자기 소유를 소유하리라. 

0 Comments
포토 제목
a37c65bdfe62a649b27013ff27da007b_1674969923_1732.png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