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력있는 교회 empowered church - 김장환 목사
능력있는 교회 empowered church
하나님 교회는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그래야 부패되어 가는 사회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하면서 말세가 가까울수록 마귀의 역사는 강하고 죄악은 점점 성행됩니다.
웬만한 능력을 가지고는 악한 세대를 이길 수 없는 까닭에 지금 하나님이 찾고 있는 교회는 능력 있는 교회 능력 있는 성도 그래서 우리 가정을 변화시키고 우리 사회를 변화시키고 우리 직장을 변화시키고 내가 처해 있는 곳을 변화시켜야 된다고 생각을 합니다.
능력있는 교회 empowered church 가 어떠한 교회냐?
모든 성도들이 한데 모여서 다 같이 성령의 충만함을 받을 때 그 교회가 능력 있는 교회고 empowered church 에요.
교회의 영향력은 장관이 많이 나오고 국회의원이 많이 나오고 CEO가 많이 나온다고 그 교회가 능력 있는 것이 아니라 성령 충만한 사람들이 많이 있으면 그 교회는 능력 있는 교회입니다.
교회의 건물에 있는 것도 아니지요.
교회 역략이라고 하는 것은 아름다운 교회를 지어 가지고 그 교회에 있는 것이 아니라 교회 안에 있는 성도들의 성령 충만한 능력이 있어야 그 교회는 능력 있는 교회고 empowered church 가 되는 줄 믿으시기 바랍니다.
교회는 헌금이 많이 있어야 영향 미치는 것도 아니죠.
교회의 수입, 교인 수가 많다고 그 교회가 영향을 미치는 것도 아니죠.
성령의 능력이 있느냐 없느냐가 좌우하는 줄 믿으시기 바랍니다.
성령의 역사가 없는 교회는 죽은 교회예요.
능력 있는 교회 그러한 교회는 목적이 하나에요.
교회 목적이 뭡니까?
교회의 목적은 건물도 아닙니다.
시설도 아니에요.
음악도 아닙니다.
교육도 아니죠.
성도의 수 늘리는 것도 아니죠.
초대 교회의 목적은 성령 충만함을 받고 복음의 증인이 되라는 것이 초대 교회의 목적이었어요.
사도행전 1장 8절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땅 끝까지 이르러 주님의 종이 되는 것이 그 교회의 목적이라고 했죠.
우리의 삶의 목적이 무엇인가?
출세? 재산? 지식? 커다란 아파트? 그것이 우리의 목적이 아니라 성령 충만해 가지고 하나님의 복음의 증인이 되어서 이 세상이 살기 좋은 세상이 되어야 하죠.
제게서 성령의 능력이 떠나가면 전 그저 진흙 한덩이에 불과합니다 -빌리 그래함-
성령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세상에 복음을 흘려보내며 언제 어디서든지 신앙을 담대히 드러내고 말씀을 전하는 귀한 성도들이 성령 충만하고 능력 있는 성도입니다.
한국 교회가 코로나 때문에 능력을 잃어가고 있는 이 때에 한국 교회가 일어나 빛을 발해야 됩니다.
한국 성도들이 일어나서 전도를 해야 될 줄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