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 [새아침입니다] 현명인 목사의 기도
CBS [새아침입니다]
현명인 목사의 기도
(표준FM 98.1)
2023.03.16
하나님의 택하심 안에서 믿음으로 말미암아 우리를 의롭게 여겨 주신 은혜를 감사드립니다.
사랑하는 주님, 사단이 임금 노릇하는 세상 속에서 거룩함을 잃지 않으며, 모든 상황 속에서 하나님만을 갈망하는 우리가 되길 원합니다. 주님의 영광을 위하여 우리를 의의 길로 인도하여 주옵시고, 주의 막대기와 지팡이로 징계하여 주시며, 지켜주시고, 인도하여 주옵소서.
부지중에 범한 우리의 죄과를 아시오니 십자가 보혈의 능력으로 모든 죄악들을 도말하여 주옵시고, 핏 값으로 산 아버지 하나님의 자녀 된 것을 주님께서 중보하여 주옵소서.
사랑하는 주님, 우리의 생명을 주님께 드림으로, 악이 악을 낳는 세상에서 선으로 악을 이기게 되길 원합니다. 가룟유다의 영성이 아닌 회개하는 베드로의 영성으로 성도의 사명을 이루어가길 원합니다.
하오니 주님께 두 손 들기를 기뻐하게 하시고, 세상을 향하여 손 내밀지 않게 하옵소서. 믿음을 말하며 세상에 무릎 꿇는 뱀의 혀를 갖지 않게 하시고, 은사를 말하며 부귀영화를 꿈꾸는 맘몬의 종이 되지 않게 하옵소서.
또한 악의 세상을 동성으로 여기며 사랑하지 않게 하시고, 세상이 감당하지 못하는 자들 되어, 부활의 소망으로 주님 앞에 서게 하옵소서.
우리의 심령은 가난하지만 부요케 하시는 예수님으로 말미암아 천국을 소유한 자들이 되길 원합니다. 세상으로부터 동정 받는 삶이 아닌 동경 받는 삶이 되길 원하오며, 구제 받는 삶이 아닌 구제하는 삶이 되길 원합니다. 이 시간 기도드리는 우리에게 전인격적으로 역사하여 주옵소서.
이 후로는 가인의 길과 발람의 길을 가지 않게 하시고, 고라의 반역을 꾀하는 어리석은 교만에서 벗어나게 하시며, 겸손히 구원의 감격을 찬양하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