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인목사의 목양카드 _ [기도문: 주님께로 나아갑니다]
현명인
0
45
05.02 20:07
현명인목사의 목양카드 _
[기도문: 주님께로 나아갑니다]
{이미지:0}
사랑하는 주님,
고난이 우리를 엄습하여 숨이 막혀 올 때도 있습니다. 그럴 때 우리의 마음은 주님을 바라보고, 주님을 향하는 것 같지만, 실상은 결단하지 못한 채 제자리에서 두려워하고 조바심을 내며, 불안감에 휩싸여 잠 못 들기도 합니다.
주님의 능력을 의심하고, 주님의 전능하심을 믿지 못하는 나약함이 우리 안에 가득하기 때문입니다.
어제는 충성을 다했어도 이미 지나간 과거일 뿐이고, 오늘은 우리의 믿음이 주님 앞에 낱낱이 드러나는 현재이며, 내일은 보장 받을 수 없는 불확실한 시간일뿐임에도 불구하고, 미련한 우리는 오늘의 믿음을 점검하지 못한 채, 과거에 얽매여 내일을 위한 준비를 육의 힘으로만 해결하려고 합니다.
주님, 이 모든 것이 삶의 고난 속에 빠져 들어가는 작은 믿음 때문인 것을 고백합니다. 또한 고난의 중심에 서 계시며, 그 곳에서 나를 잠잠히 바라보고 계시는 주님을 발견하지 못함은, 우리의 영의 눈이 삶의 고난으로 인해 가리워졌기 때문임을 고백합니다.
이제, 삶 속에 있는 모든 고난으로 인하여 가리워진 우리 영의 눈을 열어주옵시고, 담대한 믿음으로 주님을 향해 걸어오기를 바라시는 주님의 심정을따라 결단하며 나아가는 우리게 되게 하옵소서.
이를 위하여 믿음 위에 믿음을 더하여 주옵시고, 주님을 향한 우리의 시선이 고정되게 하옵소서.
세상의 모든 고난과 고통을 주관하심으로 우리의 믿음을 자라게 하여 주시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리옵나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