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 표준FM 98.1 [새아침의 기도]
CBS 기독교방송
표준FM 98.1
현명인 목사의[새아침의 기도]
2023.08.10
https://youtu.be/Mxp__zVTqHc?si=Wnm7bWRfSzOVg2ow
사랑하는 하나님 아버지, 이 땅에 남은 우리의 시간이 주님의 은총을 더욱 깊이 자각하는 복된 시간이 되길 원합니다. 영원히 목마르지 않게 하신 생명수를 마시며, 주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 나가는 거룩한 생명의 시간이 되길 원합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구원의 은혜를 증언하도록 부름 받은 천국의 사절입니다. 하오니 거룩한 연민과 사랑으로 우리에게 주신 전도의 소명을, 감사와 기쁨으로 감당하게 하옵소서. 분노와 경멸, 증오와 음란, 폭력과 질투의 패역한 죄악이 날로 증대되고 있는 마지막 시대에, 빛의 자녀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이 시간 기도드리며, 우리의 믿음이 신실한가를 돌아보고, 흐트러졌던 마음을 주님의 말씀으로 정돈합니다. 나의 몸이 주님의 성전임을 깨닫고, 성령으로 인침 받은 자로써의 모든 삶을 주님께 올려드립니다.
주님, 우리에게 펼쳐질 영적 세상이 오늘 우리들의 삶을 통해 예표 되고 있음을 잊지 않게 하옵소서. 복음의 발걸음으로 새 길을 가게 하시고, 하나님을 향하여 두 손을 들게 하시며, 귀를 열어 주의 말씀을 청종하게 하시고, 눈을 열어 영원한 세상을 소망하게 하옵소서.
마귀로 인한 영적 장벽이 더욱 강고하게 세워져 가는 완악한 세상이지만, 결국 모든 민족은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세상 가운데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사망의 길에 선 자들과, 생명의 길에 선 자들의 구분이, 심판의 칼로 임하게 될 때에, 주를 찾는 우리를 기억하여 주시고, 긍휼의 은혜로 지켜 주옵소서.
모든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주님께 올려 드리오며, 지존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