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령시리즈ㅡ성령충만한 성도

Spiritual letter

교회가 교회를 돕는다!

홈 > 말씀찬양 > 영성편지
영성편지

#성령시리즈ㅡ성령충만한 성도

현명인 0 147

#성령시리즈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사도행전 1:8)


"오순절 날이 이미 이르매 그들이 다같이 한 곳에 모였더니 홀연히 하늘로부터 급하고 강한 바람 같은 소리가 있어 그들이 앉은 온 집에 가득하며 마치 불의 혀처럼 갈라지는 것들이 그들에게 보여 각 사람 위에 하나씩 임하여 있더니 그들이 다 성령의 충만함을 받고 성령이 말하게 하심을 따라 다른 언어들로 말하기를 시작하니라"(사도행전 2:1-4)


[성령 충만한 성도]-1


 진리는 유행을 타지 않습니다. 스치는 유행을 따라 시대에 묻혀지지 않기 때문이며 그 속성이 영원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어둠이 짙은 패역한 세대에 더욱 빛납니다. 그 빛에 물들어 성령으로 충만해진 성도는 크고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복음의 흔적을 남기면서 살아갑니다. 


주의 종들도 생명력 넘치는 목소리로 카랑 카랑한 직언을 교회에 쏟아냅니다. 기독교가 본질의 빛을 잃어 갈수록 성령 충만한 종들의 입에서 나오는 메시지의 빛은 그 밝기를 더해갑니다.


 성령 충만한 성도는 "하나님의 사람"입니다. 하나님의 사람은 유행을 좇아 변질되는 진리를 바로 잡는 꼿꼿한 파수꾼의 사명을 감사와 기쁨으로 감당합니다.


하나님의 사람은 바르고 건강한 믿음을 지켜내기 위하여 말씀의 진단을 받아들이고 통회자복이라는 약을 매일 복용합니다. 진단의 결과는 때론 듣기에 거북할 수 있으나 영적 문제의 근원과 이에 따른 거북스런 증상을 없애줍니다. 진단을 거부하면 '영적면역결핍증'에 감염됩니다. 


누구보다 말씀의 진단이 시급한 사람들은 신학적 지식의 깊이가 있기는 하나 그릇된 기독교적 지성에 빠진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세상의 인기 전술과 매력적인 논설의 늪에 빠져 정신을 잃어가고 있습니다.


그들의 진단에 대한 처방은 '오직 성령으로 충만해야 한다'입니다. 소망 없는 방랑자의 삶을 사는 사람들에게도 이 진단은 더 없이 필요합니다. 이 진단과 처방을 받아들인 사람들에게 돌아가는 최종의 결과는 영적유익입니다.


 우리는 삶의 풍상고초(風霜苦楚)를 겪으면서 무엇을 체험하였는가를 지식과 이론으로 축적하며 살아갑니다. 축적된 그 것은 자신을 속이는 도구가 되기도 하고 과오의 재발 방지를 위한 자양분이 되기도 합니다. 


만일 어떤 목사가 죄와 인간에 대하여, 절대 주권자와 거룩한 통치에 대하여, 용서와 구원에 대하여, 복음과 하나님 나라 등에 대하여 그릇 된 종교적 지성과 일부 변질된 구원의 교리를 가진 상태에서 설교한다면 그 결과는 회복 없는 절대절망입니다. 지엽적 연구에 몰두하다가 본질을 망각하여 진리를 놓쳤기 때문입니다.


진리가 아닌 것은 모두 거짓입니다. 그러나 이미 거짓 조차 진리로 인식하는 신념의 늪에 빠진 사람은 대한민국 국민 대부분이 아는 유명한 목사라 하더라도 그 늪에 점점 더 빠져드는 매카니즘에서 벗어나지 못 하게 됩니다.


 세상 사람들은 뭘 해도 별로 아쉬울 게 없다고 생각하는 영적 이데올로기에 빠져 있습니다. 또 다수는 영적으로 찢어지게 가난한 상처 받은 존재들입니다. 둘러보면 두려워 할 것들 투성입니다.


그러나 성령 충만한 성도는 이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성령으로 충만한 성도는 매일 주어지는 영의 양식을 먹기 때문입니다. 그 것은 복음입니다. 이에 더하여 복음을 먹는 모든 사람들에게는 필요에 따라 채우시는 하나님의 해결책이 뒤따릅니다. 그 것은 하나님의 지식과 지혜의 부요함입니다. 성령 충만한 성도는 그 분의 부요하심을 찬양합니다.


Maranatha!

아멘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

<아둘람복음공동체????SNS선교사>

현명인목사


■ ※복음을 전하는 가장 귀하고 복된 일에 *아둘람후원선교사*로 동역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기후원 : 거래 은행에 가셔서 아래 계좌에 정기후원 하겠다고 하시면 됩니다.

신한은행 : 1000-32-708841

예금주 : 아둘람복음공동체


■ "만일 누가 너희에게 왜 이렇게 하느냐 묻거든 주가 쓰시겠다 하라 그리하면 즉시 이리로 보내리라 하시니"(막 11:3)


네이버포스트 : naver.me/5xh1RnwG

네이버블로그 : naver.me/GYkHVQq8

Daum 블로그 : http://me2.do/GAj16Gek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joseph.hyun.52

0 Comments
포토 제목
13f0c2642266d841e260e830689e59f8_1648809225_0216.png

최근글


새댓글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