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S [새아침입니다] 현명인 목사의 기도
CBS [새아침입니다]
현명인 목사의 기도
(표준FM 98.1)
2023.03.23
우리의 피난처가 되시는 주님을 사랑하고 찬양합니다.
사랑하는 주님, 우리는 수많은 영적 싸움이 끊이지 않는 세상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때로는 믿음으로 승리한 것을 기뻐하고, 때로는 패배의 쓴잔을 마시기도 합니다. 그러나 그 끝이 승리인 것을 알기에 오늘도 영적 싸움으로 단련시키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기뻐하며 찬양합니다.
주님, 믿음 안에서 값없이 얻은 은혜의 구원이지만, 믿음을 지키기 위한 영적성장의 과정이 있다는 것을 깨닫는 우리가 되길 원합니다. 주님께로 가는 동안 정욕과 탐욕으로 시험하는 거대한 맘몬의 미혹이 있음 또한 깨닫길 원합니다. 오직 주님의 지혜로 알게 하옵소서.
이 세대에, 생명의 말씀을 읽으면서도, 이 말씀이 예수님을 증언하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하는 자들이 많습니다. 진주어이신 예수님을 발견하지 못하고, 가주어 속에 갇혀 자의적 해석을 일삼는 자들이 많습니다. 마지막 때에 모든 자에게 하나님의 영을 부어주신다고 하셨사오니, 주의 말씀을 사모하는 자들에게 성령님의 조명하심으로 성경을 열어주옵소서.
우리의 삶이 예배 되기를 원하오니, 기도와 찬양을 멈추지 않게 하시고, 하나님을 향하여 두 손 들기를 부끄러워하지 않게 하옵소서. 예배자로 살아감이 인생의 절대시간임을 깨닫게 하시고, 절대시간의 승리자가 되어, 주님이 기뻐하시는 인생의 승리자로 주님 앞에 서게 하옵소서.
사랑하는 주님, 주님과의 아름다운 만남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기를 원합니다. 그 만남의 이야기가 우리 삶 가운데서 기록되어지기를 원합니다. 하오니 주님과의 만남으로 인한 복된 삶의 전개와, 영적 기쁨의 절정과, 새예루살렘 도착으로 귀결되는 믿음의 역사가 있게 하시고, 주님의 영광을 위하여 그 역사가 남겨지게 하옵소서.
존귀하시고 아름다우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