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하는 사람은 뭔가 특별함이 있다 - 명흥규 집사
성공하는 사람은 뭔가 특별함이 있다!
첫 번째, 책을 읽으며 두 번째는 행동으로 옮겨서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는 사람이다.
나 자신은 아직도 성공과 거리가 먼 상태에 있다. 그러나 난 성공과 관련된 작업을 하고 있다. 책을 읽고 있으며, 행동으로 옮기는 작업을 하루하루 감당해내고 있다. 오늘도 일반서적을 읽었고, 성경말씀도 읽어냈다. 오늘 내가 읽은 책은 김형석 교수님의 《백년의 독서》이다. 백년이상을 사시면서 자신이 공부했던 방법으로 독서를 논하시고 있다.
난 그분의 삶을 닮아가고 싶다. 결코 어려운 건 아니라고 말해주고 싶다. 그냥 책을 읽고 실행으로 옮기면 그뿐이다. 진정 성공하고 싶은가. 그럼 책을 읽어라. 그리고 기도하라. 또한, 행하라. 그리하면, 반드시 성공으로 들어가는 키를 쥐게 될 것이다.
우리는 비록 아무 능력도 없이 태어나지만, 살면서 터득하게 되는 능력을 무시해서는 아니된다. 여하틑 내가 여러분에게 간절히 말하고 싶은 것은 독서에 집중하라는 것이다.
“사람이 책을 만들고, 책이 사람을 만든다”는 말이 나는 세상에서 제일 가슴속 깊이 새겨진다. 우리는 무척이나 게으르다. 이렇게 말하는 나도 게으르다. 앞으로 책리뷰가가 되겠다고 하루하루를 다짐하고 보내지만 실천에 옮기기가 여간 힘들다. 그러나 나는 해낼 것이다. 그렇게 끊임없이 꿈을 말하고 글로써 적어가다보면 무서운 나를 발견하게 되리라. 정말 능력있는 사람으로 거듭나리라고 생각한다. 오늘도 다짐을 한다. 매일매일을 하나님과의 대화를 갈망하며, 또한, 그것에 감사하며 이날을 마칠가 한다. 늘 기도하며, 독서를 하며, 감사를 외치며, 여러분을 사랑한다고 고백하는 바이다. 어딘가에 성공이 눈앞에 펼쳐질지를 기대하며 오늘을 마무리한다. 내일 아침에도 일어나면서 감사를 외치며 일어나기를 간절히 바란다.
글, 명흥규 집사
010-5837-7575